포스코건설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단지 내 상가 선착순 공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3-05 조회수 289


 

포스코건설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단지 내 상가 선착순 공급


포스코건설은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단지 내 상가를 선착순 특별 공급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평리 653번지 일원(남양주 부평2지구 A-1블록) 10개 동 지하 2~지상 최고 33, 1153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공급된다.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상가는 단지 내에 자리 잡고 있어 입주민의 배후 수요를 독점할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 단지 앞 병설유치원, 부평초등학교 등도 위치해 있어 사실상 단지 내 생활권이 가능하여 사회적 거리 두기도 가능하다. 실제로 단지 내 물놀이장 인공폭포 및 생활 커뮤니티를 누릴 수 있다. 특히 남양주3기 초특급 상권이라고 할 수 있는 GS마트가 입점을 확정했다.

 

상가는 각종 프랜차이즈, 약국, 편의점, 카페, 마트, 피자집, 네일아트, 패스트푸드, 학원 등이 입점하기 좋은 위치다. 아울러 은행, 베이커리, 커피전문점, 코인세탁소 등 입점 제한이 없어 다양한 상업군의 구성을 기대할 수 있다.

 

교통망으로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B노선, 별내선(8호선 연장), 진접선(4호선) 등 철도 및 도로 교통분야에서 다양한 호재가 예정돼 있다. 특히 상가가 위치한 진접읍에서 4호선 연장진접선 2021 5월 개통할 예정으로 눈길을 끈다.

 

진접선(4호선 연장)당고개역(서울 노원구)에서별내, 오남지구를 거쳐, ‘진접지구까지 연결되는 총 길이 14.7Km의 노선이다. 이 노선을 통하면 서울지역 인근으로의 출퇴근이 빨라질 전망이다.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의 준공은 2021 11월 예정에 있다. 홍보관은 구리역 2번 출구 공유주차장 앞 다우스퀘어(하나은행 건물)2층에 위치해 있다. 1599-4049

 

에디터 : 정호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