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자 중심의 국내최초 상업용 부동산 플랫폼 스타트업 ‘상가의신’ 9월 론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6-21 조회수 3098


상업시설의 분양부터 임대, 매매, 점포창업, 상권분석까지

수요자가 관심 있는 지역에서, 목표한 가격의 상업시설을 클릭 한번에!!!


그동안 상업용 부동산의 분양임대매매 등의 정보를 알기 위해서는 일일이 찾아봐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주거용 부동산과 달리 상업용 부동산의 특성상 온라인에서 정보를 찾으려면 정확하지 않은 경우가 많았다.

 

이런 가운데 클릭 한번으로 상업용 부동산에 관한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상업용 부동산 전문 플랫폼 '상가의신' 론칭 돼 소비자뿐만 아니라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상가의신'은 상가 분양부터 임대매매직거래빌딩창업에 관한 모든 정보까지 체계화된 상업용 부동산의 통합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양방향 서비스 플랫폼이다.

 

PC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이용자가 직접 매물을 등록하거나 검색할 수 있고지도 검색을 기반으로 관심 지역의 상권까지 파악할 수 있어 거래의 투명성·안전성이 보장된다.

 

뿐만 아니라 창업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상가의 신'에서 창업 컨설팅부터 입점까지 정보를 제공 받아 창업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상가의신'을 론칭한 트라이콘 권강수 이사는 상가의신은 공급자가 아닌 수요자를 위한수요자 중심의 상업용 부동산 시장 체계를 확립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차기 국민 플랫폼이 될 상가의신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